샤오미에서 LED 라이트가 강화되어서 새로 출시되었답니다.


Mi LED Light Prime


기존 LED 라이트보다 50% 더 밝아졌으며,

5단계의 빛 조절이 가능한 버튼이 달려서 나왔습니다.



제품사진입니다.





전 버전에는 없던 파워버튼이 들가있고,

이 버튼을 통해 5단계의 빛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길이는 20cm 가량이고, 밝기는 135루멘 입니다.




마데인차이나가 당연한 미라이트!








새로 추가된 이 버튼!

딸깍 딸깍 누를때마다, 5단계로 빛 조절이 가능합니다.


꾹- 누르고 있으면 on/off 기능을 합니다.


파워버튼이 따로 있기때문에 기존에 정품배터리에서만 온/오프가 되던 기능을 

다른 추가배터리를 사용하더라도 온/오프 기능을 쓸 수 있도록 확 개선했네요.






1단계 일때 입니다. 10개의 LED가 박혀있네요!




5단계의 LED 밝기를 비교해 봅시다.











1단계는 굉장히 어둡고,

단계를 높일수록 점점더 밝아집니다.


4단계부터는 굉장히 밝습니다.


동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손전등앱으로 휴대폰 LED와 비교해보겠습니다.



샤오미 미라이트는 전체적인 밝기를 보여줍니다.




휴대폰 LED와 비교


휴대폰 손전등은 집중적인 빛을 발산해 주네요.



동영상으로 보면 더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빛 색깔은 은은한 주황빛 입니다.


전체적인 밝기가 LED 스탠드만큼 빛을 발산해 줍니다.





책 읽기에도 충분한 광량입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Mi LED Light Prime 총평 -


미 LED 라이트는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밝은 빛을 내주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은 아주 우수합니다.


하나 구매해 놓으신다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특히 차안이나 캠핑가거나 야외에서 잠깐 빛을 필요로 할때 요긴하게 쓸수 있을것 같네요! 



[ 이 사용기는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한 후 작성하였습니다 ]





이렇게 또 샤오미 제품이 하나씩 늘어가네요, 흰색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