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저와 동거동락했던 노트2 화면이 깨져버렸습니다ㅠㅠ


이 기회를 살려 갤럭시 S7을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씐난다!


S7을 샀으므로, 케이스도 하나 사주는게 인지상정!

값싸고, 블랙이랑 잘 어울리는 슈피겐 러기드 아머 케이스로 선택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슈피겐 러기드 아머 케이스 입니다.


러기드 아머는 블랙오닉스 색상과 아주 잘 어울리는 블랙색상의 케이스 입니다.

전원버튼과 음략버튼까지 감싸주기 때문에 보호능력 짱짱합니다.

하단 구멍은, 어떤 micro 5pin 케이블과 연결하더라고 끝까지 들어갈수 있도록 구멍이 크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제가 슈피겐 케이스를 구입한 이유중 하나이기도 한데, 휴대폰 살때 받은 케이스는 정품 충전기가 끝까지 안들어가더라구요)

물론 이어폰구멍도 연결부분이 두꺼운 이어폰도 들어갈수 있도록 큼지막 합니다! 

장착했을때 후면 입니다.

장착했을때 정면!

휴대폰 살때 강화유리를 서비스로 줘서 붙였는데, 플랫이지만 끝면이 곡면으로 되어있어서 끝에가 뜨네요,,ㅠㅠ

흉측하긴 하지만, 액정보호를 위해 붙이고 다니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OD!!! 라이언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 AOD는 솔직히 뽀대용이지만 휴대폰 배터리를 위해 그냥 끄고 다닙니다 ^^; )


슈피겐 러기드 아머 케이스는,

1. 블랙오닉스 컬러와 잘 어울리는 블랙색상이다.

2. 충전단자 구멍, 이어폰 단자 구멍이 크게 뚫려있어서 좋다.

3. 테두리와 버튼은 물론 모든면을 감싸줘서 휴대폰 보호능력 업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