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 삼각대를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몇달 전만 해도 셀카봉이 대세였는데, 요즘 대세는 스마트폰 삼각대인것 같습니다.


전신사진을 위한 나들이 필수품! 

스마트폰 삼각대!


제가 구입한 제품은, FY-583 이라는 제품인데요,

6900원짜리 삼각대와 수많은 고민 끝에 이놈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녀석은 가격이 좀더 나갔는데, 모양은 더 이뻐서...ㅋㅋㅋ


결국 좀 더 이쁜녀석으로 구입.


삼각대와,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는 그립도 함께 구입!




배송받은 제품을 꺼내보면, 삼각대 그리고 삼각대를 휴대할수 있는 싸구리 가방도 들어가있네요~

거치대는 따로 거치대만 세워서 사용할수 있도록 만들었는데, 그닥 활용도는 없을듯....ㅋㅋ


제품은 검은색과 흰색이 있었는데, 흰색이 더 이뻐보여서 흰색으로 깔맞춤~ㅎ


접었을때 사이즈는 29cm 입니다.




다리를 펼치고 세우면 짜잔!@

이렇게 이쁘게 섭니다,




집에서 남아서 굴러다니는 추억의 갤럭시S2 를 모델로 껴 보았습니다.

흰색 흰색의 조화~♬




삼각대 거치되는 부분을 살짝 눌러서 옆으로 재껴주면,

짜잔~ 이렇게 옆으로 꺽여집니다.

따라서 세로로 촬영도 가능합니다.




키작은 아기자기한 삼각대 뿐만 아니라,

다리를 늘리면 이렇게 늘어납니다~


8단으로 늘어나요~

103 cm 높이로 세울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삼각대로 사용하기에 충분!!!

만족 만족~!




다리를 늘이고 다시 줄일때, 맨손으로 했더니, 

다리부분에 윤활유 처럼 기름이 묻어있던게 손에 묻네요,

처음 사용하신는 분들은 사용하신후 손을 깨끗히 씻어주셔야 할듯,,,



삼각대라면 크고 무겁고, 들고다니기 거추장 스러운데, 

이 삼각대는 평소에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쉽게 편하게 쓸수 있는 삼각대가 될 듯 합니다.


그렇다고 DSLR을 거치할 정도는 안됩니다.

(컴팩트 카메라 까지는 가능할 것 같네요)


딱 스마트폰용!


부피가 작아서 평소에도 쉽게 들고다니면서 필요할때 딱 꺼내쓸수 있는

스마트폰용 삼각대가 필요하신분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용 삼각대로 만족합니다.



[이제품은 제 필요에 의해서 제돈주고 구입한 제품을 리뷰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