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에 구입한 지패드를 기다리며,

2월 28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지패드 케이스를 구입하였습니다.

(배송은 3월 13일, 지패드와 같은날에 도착했습니다 ^^)


케이스 + 액정보호필름 + 정전식터치팬까지 $8.99 !!! (지금은 8.54 달라 ㅠㅠ 가격이 내렸구나 ㅠㅠ)

이베이에서 첫구매를 진행해봐겠다, 알리까지 첫 구매를 시도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받은 중국에서 넘어온 케이스 입니다!

노란 봉투에 잘 담아서 배송되었네요~ㅎㅎ




내용물은, 정품케이스 못지않은 커버케이스 + 싸려티 팍팍나는 액정보호필름 + 줘도 안쓸것같은 터치펜 입니다 ㅋㅋ

중요한건 케이스이기 때문에 다른 사은품 퀄리티는 개나 줍니다...ㅋㅋㅋ



액정보호필름을 지패드에 조심스럽게 붙여봅니다~!!

오 깨끗하니 쨍하네요, ㅋㅋ




금속을 보호하기위에 붙여져있는 초기필름, 떼어줍니다!




케이스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뒷판입니다.

깔끔하니 잘 만들었네요 ㅋㅋ




줘도 안쓸거 같은 터치펜 입니다.

심지어.. 인식률도 별로...

(이렇게 써놓고 저 밑에 고무 잠아땡기다가 빠져서 분해한후 고무를 다시 조립했더니,,, 

인식률이 그나마올라갔네요 -_-'' 그래도 안쓸듯..ㅋㅋㅋㅋ)



나름 판매자가 색깔맞춤으로 보내주는 센스를 발휘한거 같네요 ㅋㅋㅋㅋ



장착사진입니다 :D 아주 잘 어울려요~ㅎ

사이즈도 딱이고 지패드와 딱 맞아 떨어지네요~



커버패드의 장점!!! 세울수 있는 기능!!!







그리고, 지패드의 스마트커버 기능도 잘 작동합니다!

닫으면 꺼지고, 열면 켜지는!!!

아주 편리합니다 :D



10만원짜리 패드에 만원정도의 케이스 치고, 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D

비싼 정품케이스보다, 메드인차이나 짝퉁 커버도 요즘엔 많이 발전 한 것 같습니다!


지패드를 구입하시고, 케이스를 고민하신다면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Green Zhang 셀러의 지패드 케이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