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D 기면기 입니다.


스마트링 많이들 쓰시나요? 저는 한번 사용해보고 스마트링의 편리함에 푹 빠졌습니다.

특히 밤에 자기전에 누워서 스마트폰 볼때 얼굴에 스마트폰을 낙하 할 일이 없어졌습니다^^


오늘 가져온 제품은 맥스퍼 차량용 송풍구 자석 거치대 air ring 100pro 입니다.

스마트링과 차랑용 송풍구에 부착하는 자석거치대가 셋트로 되어있는 상품이네요!

구성품은 스마트링, 자석형 송품구거치대, 보호필름 3장, 원형자석패치 2개 입니다.

자석형 송풍구 거치대는 아랫쪽에는 집게발처럼 송풍구에 거치할수 있는 부분이 있고

윗부분은 볼헤드 관절이 있어서 방향을 조절해서 고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강력한 마그네틱 자성을 가지고 있어서 철 제품을 착착 끌어댕깁니다!

스마트링도 안쪽에 재질 때문에 거치대에 착 달라 붙네요! 


스마트링은 타 스마트링과는 약간 다르게 생겼지요?

약간 평평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부착방법은 보호필름을 먼저 부착한 후 스마트링을 부착하시면 됩니다.

그냥 스마트링만 부착해도 충분할것 같았는데

나중에 제거시 스마트폰에 남는 끈적임을 없애고 

스마트링의 견고한 부착을 위해 보호필름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보호필름을 부착하고 스마트링을 붙여준 모습니다.

전 케이스를 부착하고 다녀서 케이스 위에 스마트링을 붙였습니다.

보호필름이 빛반사되어 약간 어색하네요^^;

보호필름을 넣어줘서 쓰긴 했지만 안쓰는게 더 깔끔해 보일것 같습니다.


스마트링답게 360도 회원이 가능합니다.

언듯봐서는 회전이 안될것 처럼 생겼지만,

아주 회전이 잘 됩니다.


스마트링을 붙이니, 그립감이 더욱 좋네요^^


스마트링 답게 스탠드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패키지로 온 자석 패치를 제가 사용하고 있는 지패드에 붙여봤습니다.

패드도 거뜬하게 부착할 만큼 자성이 강력합니다!

차량으로 이동하여 차량 송풍구에 거치대를 장착해 보았습니다.

집게부분이 넓이가 넓은것과 좁은곳 두곳이 있는데,

가운데 송풍구에는 좁은곳으로 장착하면 딱 맞고,

좌우 사이드미러 옆 송풍구에는 넓은곳으로 장착하니 딱 맞네요^^



송풍구 크기에 따라 딱 맞아 떨어지게 제작해서

어느 차량이든 거치가 가능할것 같네요.


강력한 자성으로 패드를 장착해도 거뜬 합니다!



총평

저는 CD슬롯형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장착할때는 장착하고 옆부분을 누르고 뗄떼는 풀리는 버튼을 눌러서 집게를 벌려주어야 해서

스마트폰을 장착할때나 뗄떼 항상 손이 많이 갔었습니다.


하지만, 맥스퍼 차량용 송풍구 자석형 거치대를 사용해보니 정말 편리하네요.

정말 붙였다가 뗏다가만 하면 되니 장착도 편리하고 떼기도 쉽습니다.

자성이 강력해서 단단하게 붙어있어서 안정감도 있습니다.


다만 볼헤드 부분의 각도조절 범위가 넓지않아서 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자석 거치대와 스마트링이 한 셋트로 판매되고 있으므로

두가지가 모두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사용기는 맥스퍼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맥스퍼 #맥스마운트 #스마트링 #송풍구거치대 #자석거치대 #차량용거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