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면기입니다:D


Micro SD card(마이크로 SD카드) 많이들 쓰시죠? 

요즘엔 블랙박스와 스마트폰용으로 고용량의 마이크로SD카드가 인기더라구요.

저도 스마트폰, 패드, 블랙박스에 모두 마이크로SD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 영상을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옮기기 위해서 리더기가 필요하죠.

저 또한 마이크로SD카드 리더기가 필요해서 찾던중,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정말 싼 마이크로SD 리더기를 발견했습니다!



1개도 아니도 무려 5개에 0.76 달러!!!

결재해보니 846원?정도가 결제되었습니다.

개당 200원도 안되는 가격이였죠!


알리의 배송은 언제나 그랬듯 주문한걸 잊어버릴때쯤 도착합니다^^;


폴리에틸렌 봉지에 5개가 담겨 배송해 주네요~


모양은 그럴싸 합니다!

물론, 멀리서 보면...



가까이서 보면 200원짜리라 그런지,

퀄리티가 너무 떨어집니다 ㅋㅋㅋ

제가 받은것 중 하나는 저렇게 얼룩도 묻어있네요.


200원짜리니 그러려니 합니다 ㅋㅋㅋㅋ

게다가 무료배송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작동만 잘 된다면 다 용서할수 있습니다.


전 너그러운 남자니까요!


일단 꽂을때....

너무 뻑뻑합니다.


처음에 너무 안들어가길래

잉? 뭐지..? 200원날린건가? 읭?읭?읭?

이랫는데, 힘줘서 누르니 들어갑니다ㅋㅋㅋ


띵똥~ 소리가 나면서 인식도 잘 됩니다.


그래서 크리스탈디스크마커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속도측정을 해봤습니다.

  

왼쪽 46.90MB/s가 노트북에 내장되어 있는 자체 리더기로 연결했을때 속도 입니다.

오른쪽 19.54MB/s가 알리에서 구입한 200원짜리 리더기로 측정한 속도입니다.


읽고 속도 차이가 2배 느립니다.

느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느립니다...


읽기속도는 반밖에 안나오지만, 쓰기속도는 비슷하네요!

뭐 200원에 인식해서 파일 옮길수 있는게 어딥니까?!!@


급할때 쓸수 있다면 충분히 200원의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놓고 차량 다시방이나 서랍에 하나씩 넣어놓고 보관하다가

필요할때 잠깐 쓰기에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