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잽 고속충전기에대해서 후기를 써봅니다.

원래는 제품 리뷰를 할 생각이였지만, 교환절차가 화딱지나서 불량 교환 후기로 남깁니다.


때는 4월 15일, 옥션 올킬로 비잽 고속충전기가 3900원에 판매중이더라구요,

고속충전 지원에, 퀵차지 2.0까지 지원하는데 가격은 착하니 바로 2개에 케이블까지 구입했습니다.


택배로 배송된 충전기와 케이블입니다.

이 사진찍을때 까지만 하더라도, 리뷰해야지 생각했는데,


충전을 하니, 읭? 이게 뭔소리지? 

찌이이이이이잉~~~

바로 고주파음 불량에 당첨되었네요.

스피커 볼륨을 키우고 들으시면 고주파음을 확실히 들을수 있으실거예요.


휴대폰 충전은 밤에 주로 자기전에 하는데, 이렇게 고주파음이 심할줄이야...

다행히 하나는 정상적인 제품이고 다른 한 제품에서 고주파음이 심하더라구요.

바로 판매자에게 문의글을 남겼지요.

상품 구입한 옥션이아니라, 비잽 홈페이지 가서 교환요청을 하랍니다.

옥션에서 샀는데, 옥션에서 교환절차를 밟아서 해주면 될텐데,

비잽 홈페이지 가서 하라니.. 귀찮긴 하지만 하라는 대로 글을 남깁니다.

비잽홈페이지 가니, 바로 무상교환서비스 팝업이 보이네요.


1:1 게시판에 교환접수를 하면 되는거군!

1:1 게시판에, 제목에 교환접수, 내용에 고주파음으로인한 교체와 고객정보까지 충실히 적어서 글을 올렸더니,

이렇게 답글이 달렸네요

번거로우시겠지만,,번거로우시겠지만,,번거로우시겠지만,,번거로우시겠지만,,번거로우시겠지만,,번거로우시겠지만,,

네 엄청 번거롭게 만드네요. 

옥션에서 바로 교환접수해서 교환해주면 될걸 소비자가 일일이 게시판 찾아가며 글을 써야하니...ㅠㅠ


초기 불량접수 하는 방법입니다.

사진도 찍어야하고, 영수증도 첨부해야하고, 여간 번거로운게 아닙니다 -_-;;


어쨋든 난 교환을 받아야 하니, 시키는 대로 합니다. 

글을올리고 다음날 접수가 되었다고 답글이 달렸고,

그 다음날 택배기사님께서 회수해 가셨습니다.


그리고, 4월 21일 금요일에 제품이 비잽에게로 갔지만,

4월 25일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문의글을 한번 더 남겼더니,

아직 센터로는 안갔다네요.

그러려니 하고 또 기다려봅니다. 언젠가 연락이 오겠지...


그러다가 옥션에서는 자동으로 구매 결정이 됩니다 -_-...

다시 판매자에게 문의를 넣어봅니다. 

인터넷에서 교환, 반품을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느려터진 일처리라니...!


어찌어찌해서 반품보낸지 10일째 되는날 교환된 제품을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기존의 제가 산 제품과 스펙은 같지만, 고주파음이 완전히 잡힌 제품이랍니다.

그럼 처음부터 이런것만 파시지, 왜 고주파음 안잡힌제품은 계속 파시는건가요..?

비잽충전기를 처음 사봤지만,

첫번에 고주파음 불량에 당첨될 줄이야...

게다가 교환절차는 한없이 번거롭고...


다음번엔 그냥 정품충전기를 구입해야겠네요.


급할땐, 정품 충전기 구입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