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받침대 없이 모니터를 사용하면 거북목이 되기 쉽상입니다.

모니터는 눈 높이에 맞추서 설치하는것이 가장 좋은데요, 

눈높이에 모니터를 맞추기 위해 필요한것이 바로 모니터 받침대 지요!


요즘 모니터 받침대는 모니터 받침대의 기능 뿐만아니라 책상정리부터 

휴대폰 거치기능까지 여러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노벨뷰 모니터받침대 NMB-100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모니터 받침대 입니다.

무려 마데 인 코리아(Made in Korea) 모니터 받침대!!!

노벨뷰 모니터 받침대는 요렇코롬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벗기면 간단한 설명서와 함께 밑에 조립할수 있는 다리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다리는 홈에 맞춰 끼우시면 딱 요런 생김새가 나옵니다.

앞뒤 양면이 똑같이 생겼네요! 

은행 창구처럼 고객을 모니터를 사이에 두고 대하는 업종에 있는 사람들은, 뒷면에 광고 팜프렛을 올려놔도 좋을것 같네요.


일단 설치해 봅시다! 짜잔!

제품 윗부분에 홈이 파여 있어서 포스트잇, 메모지, 패드, 휴대폰을 세워서 보관할수 있습니다:D

또한 앞쪽의 L자형 받침대면에는 포스트잇을 붙일수도 있고, 필기구를 올려놓을수도 있습니다.

누가 디자인 했는지, 모니터 거치대 좀 써본 사람이 디자인 한것 같군요!! 굳굳!!


 

게다가 윗부분 홈에는 충전기 선을 연결할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작은 아이디어지만, 정말 유용한 구멍 입니다!!! 

이 구멍을 통해 충전기를 연결하고, 구멍에 충전단자를 잘 넣으면 휴대폰을 충전하면서 세로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노트북을 주로 사용하고, 모니터를 노트북과 연결하여 확장모니터로 사용합니다.

평소에는 노트북이 왼쪽 모니터를 오른쪽에 넣고 써도, 두 부분이 겹쳐지는 부분이 있어서 항상 모니터가 노트북에 가려졌었는데,

이제는 위에 있으니 가려질 염려가 없네요!!!


 

게다가 모니터받침대에 패드와 휴대폰까지 거치하고, 필기구도 올려놓으니 책상이 말끔히 정리가 되네요!

노트북은 접으면 키보드 넣는곳에 쏙 들어갑니다! 무려 15.6인치 노트북인데, 저기에 쏙 들어가니 공간활용이 완전 좋아졌어용^^!!



총평

노벨뷰 모니터 받침대 NMB-100은 제가 지금까지 써본 모니터 받침대 중에 TOP 5 안에 드는 제품입니다.

모니터 받침대에 홈과 L자형 받침대를 모두 넣어 멀티수납공간을 제공해주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홈에는 4개의 충전케이블 연결 구멍이 있어서 휴대폰을 거치함과 동시에 충전 또한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제공했네요.

시중에 인기있는 제품은 유리로 만들어져 깔끔하고 이쁘지만 비싸죠!, 

이 제품은 플라스틱을 사용함으로써 가볍고 충격에 강하고 저렴합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활용성이 뛰어난 모니터 받침대를 찾는다면 노벨뷰 모니터받침대 NMB-100 추천드립니다.



‘이 사용기는 쓰리에스솔루션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