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스마트 기기에 맞춰 충전기도 하나 둘 늘어나고 있습니다.

충전기가 늘어나다 보니 콘센트에는 주렁 주렁 충전기 잔치인데요,

오늘은 좀 색다른 충전기, 무선충전패드를 소개합니다.


엑티몬에서 출시한 무선충전패드와 가정용 충전기를 가져왔습니다.

 엑티몬 무선충전패드는 가격이 착해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무선충전패드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D




엑티몬 회사 제품으로 충전기와 무선충전패드를 준비했습니다.

충전기는 1.5A를 지원하는 기본 여행용 충전기 이며, 패드는 50g의 아주 가벼운 녀석이네요.




먼저 무선충전패드를 보면, 굉장히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동그란 디자인이 깔끔함을 더해주네요.

밑면에는 고무패드가 있어 책상위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크기를 보니 69mm입니다.

 처음 딱 봤을때,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귀엽게 느껴졌었습니다.


엑티몬 가정용 충전기 입니다. 

우리가 흔히 쓰는 충전기 지요^^

이녀석은 1.2 미터의 길이에 1.5A 충전을 지원합니다.

흰색과 파란색의 조화가 이쁘네요.


무선충전패드와 충전기를 연결해 보았습니다.

둘다 흰색베이스라 아주 깔끔한 모습니다.


충전기를 콘센트에 연결하면, 무선충전패드가 대기중일때는 이렇게 빨간 LED가 들어옵니다.

빨간 LED가 들어오면 충전 대기 상태입니다.


무선충전이 시작되면 이렇게 파란색 LED로 바뀌게 됩니다.

파란색 LED는 충전중임을 알려줍니다.


저는 갤럭시S7을 사용중인데, 올리자 마자 무선충전이 잘 되네요.



동영상으로 보시면 휴대폰을 위에 올리자 마자 빠르게 충전되는것을 확인할수 있네요^^


엑티몬 무선충전패드와 가정용충전기는 색깔 매치가 잘되어 사무실 책상 위, 공부책상 위 어디든 잘 어울립니다.

또한 쉽고 빠르게 무선충전이 가능하여 충전기의 핀 방향을 맞춰가며 애써서 꼽지 않아도 됩니다.

단지 올려놓는것만으로도 충전!


다만, 무선충전으로 사용할 시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아 충전속도가 좀 느린게 아쉽네요.

(그러나!! 이 충전패드 말고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무선충전패드도 엑티몬에서 출시되어 팔고 있네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무선충전을 즐겨보시는건 어떠신지요? ^^


‘이 사용기는 비바워크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