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보국전자 전기요 BKB-8609D

category IT/생활가전 2018. 12. 13. 20:09

어머니께서 사용하시던 전기요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고칠려고 해봤지만 실패했었죠ㅠㅠ

(http://hello1988.tistory.com/223)


그래서 새로운 전기요를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이 추천한 브랜드가 바로 보국전자 였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전기요는 홈페이지 조차 없었는데, 보국전자는 홈페이지도 있고

a/s 지점도 청주에 있어서 보국전자 전기요를 사기로 했습니다.


네이버에서 보국전자 전기요를 검색하고 맘에드는 무늬를 선택해서

옥션에서 쿠폰을써서 최저가로 구입 했습니다! (역시 스마일클럽 짱짱!!)


제가 선택한 제품은 보국전자 전기요 BKB-8609D 입니다.

마지막에 붙는 D가 더블 사이즈 입니다:D


제품은 이렇게 가방에 싸여서 옵니다.


가방을 여니 비닐포장으로 한번 더 포장되어있네요!


설명서와 컨트롤러 전기요 입니다.

무늬가 생각했던 그 무늬라 좋네요.

때타도 쉽게 보이지 않는 ㅋㅋㅋ


어머니 침대에 펼쳐서 깔아봅니다. 음 적당합니다. 

어차피 위에 또 이불 필꺼라 디자인은 중요하지 않았다는...


전기요를 사면서 가장 인상깊은게 세탁기 사용 가능이라네요?

전 전기요는 세탁 안되는지 알았는데,

요즘나오는 제품들은 다 세탁기가 사용가능하도록 나오고 있더라구요!


물론 이 제품도 세탁기 사용가능! 그대신 울모드로 돌리라고 설명서에 나옵니다.


컨트롤로 연결부위는 4개 단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전원버튼으로 켜고 끌수 있고,

원형 다이얼을 돌려 온도를 조절하는 단순한 방식입니다.


15시간 이후 자동적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내가 시간을 셋팅해서 꺼지게 하는 타이머가 달려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직접 사용해보니 4도에서도 뜨끈뜨끈하네요.

추운겨울 따뜻하게 날 수 있을것 같습니다:D


[ 이 사용기는 제가 돈주고 직접 구입해서 써본 후 쓴 리뷰 입니다: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