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되는 LED 스탠드들은 스탠드 본연의 기능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장한다거나 무드등 등의 기능을 가지고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도 무드등이 들어간 LED 스탠드 인데요,

브리츠에서 출시한 LED스탠드 BE-LED5L 입니다.


 

브리츠에서 출시한 제품들은 비슷한 포장방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LED스탠드 역시 블루투스 이어폰들의 포장과 디자인이 아주 흡사합니다.

포장박스에는 제품 이미지와 기능, 스펙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포장만 봐도 제품 디자인과 무드등 기능이 있다는것을 한눈에 알 수 있네요.


정품 봉인라벨이 있다는것은 언제나 반갑습니다.


제품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LED스탠드 본체, 전원어댑터, 설명서 입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며,

뽀하얀 흰색을 가지고 있어 더 깔끔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제품 뒷면은 USB출력포트와 전원입력단자가 있습니다.

USB출력포트가 있기 때문에 USB케이블만 있다면 다른 기기 충전이 가능하기때문에

스마트폰 충전이라던가, 책상위에 올려두는 USB가습기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전원어댑터를 연결하면 빨간 불빛이 들어와 전원이 공급되고 있다는것을 시각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LED스탠드의 본체에는 터치식 버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좌측부터 LED모드, 전원, 컬러무드등 조절버튼, 화이트무드등 조절버튼 입니다.

터치식 버튼이기때문에 디자인면에서 굉장히 깔끔합니다.



LED본체에는 32개의 LED가 들어가 있습니다.

백색LED와 노란색LED가 번걸라 가며 배열되어 있습니다.



모드 버튼을 눌러 natural, white, yellow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natural 모드는 백색과 노란색 LED가 다 켜지며 white에는 백색 LED만 yellow는 노란색 LED만 들어오게 되어

내가 원하는 색온도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atural 모드 입니다.


white 모드 입니다.


yellow 모드 입니다.


개인적으로 natural모드가 백색과 노란색 LED가 다 켜져서 더 밝은 느낌이였고,

white 모드는 흔히 사용하는 LED등 느낌이였습니다.

yellow 모드는 눈이 느끼기에 편안한 색온도를 보여줍니다.


이제품의 특징중 하나가 바로 무드등 기능입니다.

 

 

 

 

총 8종류의 무드등의 색을 변경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색변경 모드도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그때그때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변경하여 사용가능하며

개인적으로 은은하게 색깔이 변하는 자동변경모드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로 사용했을때의 밝기 입니다.

스탠드 본연의 기능의 역할 또한 충실히 해주는 밝기 입니다.

스탠드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제품중에 밝기가 어두워 스탠드인가 싶은 제품들도 많지만,

브리츠 BE-LED5L은 제품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해주는 제품이었습니다.


LED스탠드 밝기와 무드등 색깔변화를 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총평

브리츠 BE-LED5L 제품은 무드등 기능이 들어간 LED스탠드로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자랑합니다.

LED스탠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뿐만아니라 추가적으로 무드등 기능이 들어가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성능적으로 만족스러우면서 디자인이 깔끔한 스탠드를 찾으신다면 브리츠 BE-LED5L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은 브리츠업체로부터 제공받았으며 어떤 간섭도 없이 주관적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IT/생활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지나 2021.04.12 08:57

    이 제품을 2년 전 즈음 샀어요. 사자마자 AS 받았고 받고 나서도 똑같이 전원이 불안정해서 휴대폰을 충전하면 몇 번 켜지고 그냥 전원을 꽂으면 불이 안 켜지는 현상이 계속 있어요. 그래서 다른 제품을 샀는데 버리지 않고 책상에 있어서 볼 때마다 속상해요...에이에스 받아도 안 고쳐지니까 그냥 버려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