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초원복국

category 맛집 2018. 7. 11. 22:39

부산여행 2일차, 아침에 방문한 초원복국 입니다.

부산 남구 황령대로492번길 30 (부산 남구 대연동 18-8)


갈때는 복국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했었는데,

지금 인터넷 연관검색에 보니 [초원 복국 사건]이 있었건 곳이네요!

(김기춘은 이때부터 나쁜사람이였네요!...!!!)


초원복국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아침으로 간단히 먹을 은복 지리를 시켰습니다.


기본반찬 가져다 주시고, 은복 지리는 저렇게 냄비에 끓여서 나오는데,

바로 앞에서 그릇에 담아 주십니다.


기본 반찬들과 은복 지리 입니다.


복국이라는걸 처음 먹어봤는데요,

정말 맑고 개운한 콩나물국?맛입니다.

시원하다고 표현하는게 맞을것 같네요!


복어 살은 닭가슴살맛이 나네요!ㅎㅎ

살짝 뻑뻑한듯 하지만 절대 비리지 않은 생선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생각보다 살이 많이 있습니다.


전날 술 많이 먹었을때,

해장으로 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다음방문때는 코스요리로 이것 저것 다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