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해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는 리뷰이니 안심하고 읽으셔도 됩니다.


저만 알고 있기 아까운 초밥 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수원 영통구 망포역 근처에 있는 [포동이네] 입니다.


여자친구 집이 망포역 근처라 여기서 자주 데이트 하는데,

초밥이 땡기는 날에는 항상 포동이네로 갑니다 :D


초밥뷔페에서 나오는 질낮은 초밥과는 비교도 안되는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포동이네는 수원에 두군데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한곳은 인계동이고 다른 한곳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맛집인 망포동에 있는 포동이네 입니다.


포동이네 메뉴입니다.

여기는 원래 참치회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참치회는 비싸서...ㅠㅠ 초밥만 자주 먹네요.

그렇지만, 여기 초밥! 진짜 맛있습니다.


처음에 방문했을때는 특선초밥과 모둠초밥을 먹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연어초밥을 좋아해서 이제는 연어초밥으로 먹습니다:D

특선초밥에는 장어와 장새우등 비싼 초밥이 포함되어 있지요^^

그리고 꼭 셋트로 먹을 필요없이 낱개로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기가 좋아하는 초밥만 시키셔도 됩니다!


전 그래서 All 연어만 들어간 연어초밥을 주문했고,

연어를 싫어하는 여자친구는 모둠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모둠초밥에도 연어가 들어가지만, 연어를 빼고 찐새우로 바꿔서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짜잔! 기본반찬들입니다.

접시가 막 그렇게 이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접시에서 오는 고급스러움은 없네요^^;;

절임김치, 생강, 락교가 나오고, 따끈한 우동도 같이 나옵니다.

같이 나오는 우동 국물 또한 캬~ 좋습니다.

간장은 일반간장은 아니고 초밥용 간장인데,

가쓰오부시 향이 많이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간장맛입니다.


연어 초밥입니다.

연어 살이 살아 있습니다!

정말 결혼식이나 패밀리식당에서 나오는 싸구리 연어와는 맛이 다릅니다!

연어 좋아하시면 진짜 강추합니다!!!


모둠초밥입니다.

원래 2개는 연어지만 찐새우로 바꿔서 주문한겁니다.

비교적 가격대가 저렴한 초밥들로 짜여진 구성이지만,

맛 하나는 정말 초밥집 답습니다.

이런게 초밥이지 싶네요^^


같이나오는 우동입니다!

다먹고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십니다!

추운겨울 우동국물이 몸을 사르르 녹여주네요.


전체적인 메뉴 사진인데, 흔들렸네요^^;


포동이네는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운 초밥 맛집이라서 소개드립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초밥집 중에서 현재까지 2등 맛집입니다.

(1등 맛집은 일본가서 먹었던 초밥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특히 연어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연어초밥 진짜 맛있습니다!

물론 다른 초밥들도 이런게 초밥이구나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초밥맛집 찾으신다면 포동이네 추천합니다! 쾅!쾅!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0

(지번: 망포동 532-1)

031-204-3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