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기]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

category IT/생활가전 2016. 7. 4. 23:36

매일 밤마다 모기 한마리가 절 괴롭히더라구요,

나쁜 모기!!!


그래서 매일매일 찾아오시는 모기놈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

쿠폰 신공을 통해 9520원에 구입!!

 


짜잔~!

배송된 스마트 리퀴드~

훈증기 하나에 교체형 45일 x 3개!




이렇게 생겼어요

3단계 강약조절에 자동 on/off 기능이 있다네요,

그래서 스마트 리퀴드 인가ㅎ



스마트리퀴드는 수직으로 세워야 해요,

그래서 콘센트가 돌아가요~ 수직으로 세울수 있게~



액체 성분은 디,디-시스/트란스프랄레트린

이게 뭐냐면, 

 

d,d-시스/트란스프랄레트린
d,d-cis/trans Prallethrine




이렇게 생긴 녀석인데, 살충제 역할을 합니다.

독성에 대해서는 독성이 있는 성분이지만,

10ml 중 1.0g 있으므로 원액이 아니라 희석액이 들어있네요.




스마트 하게 활용하는 방법이라는데, 미리켜두고 바람이 부는 바람에 향하라고...ㅋㅋㅋ

누구나 다 아는...ㅋㅋ


그것보다 사용상 주의사항을 집중해 주셔야죠.

1) 좁은 방안에서는 환기를 하고 정해진 용법 용량을 지켜주십시오.

6) 피레스 로이드계 성분의 흡입시 중독증상으로는 재채기, 비염, 천식, 혼수, 두통, 이며으 구역 등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좁은 방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밀폐상태를 피하여 주십시오


환기! 환기를 잊지 마세요~!




스마트 리퀴드에는 자동 타이머 기능과 강약 조절이 가능합니다.

8시간/12시간/24시간 설정하는 스위치가 있고,

꽂은 시간부터 시간이 카운되어 켜지고 꺼지고를 알아서 한답니다.




꺼내면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버튼을 누르면, 약 - 중간 - 강 으로 세기가 바뀝니다.




시간설정을 할 수 있는 스위치!






액체를 이렇게 꽂아서 수직으로 콘센트에 꽂아주시면 되요



 


저는 방이 작기 때문에, 약에 맞춰놓고 꽂았어요,

훈증되면서 약간 모기약 냄새가 나긴 합니다.

무향이지만 그래도 뭔가 느껴지는...


환기를 잘 하면거 켜야 겠어요.


오늘부터는 모기와의 이별! 입니다.

안녕:D 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