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동안 미뤄왔던 리뷰와 수령기를 업데이트 하기로 마음먹고,

첫글은 캠핑매트 수령기부터! 





이제 곧 3월 중순! 곧 봄이오고 꽃이피면, 룰루랄라 시외로 드라이브를 떠나야 할텐데,

그때 쓸 돗자리가 필요했습니다. 신세계몰에 충전해두었던 포인트가 만원정도 남아있었기에 신세계몰에서 폭풍검색!

슈퍼맨



일반 돗자리를 사려다가보니, 가격대가 비슷한데 크기도 크고 푹신하기도 한 [캠핑매트]를 발견하였습니다!

캠핑매트의 주 용도는 텐트를 치고 밑에 깔아놓은 매트로 나온건데, 푹신푹신한 발포성 폴리에틸렌?으로 만든 스티로폼 같은 제품입니다.

저는 돗자리 대신, 푹신한 캠핑매트가 왠지 끌려...그냥 끌려.. 저기 푹신푹신할것만 같아..

하트3



(캠핑매트 인터넷 최저가는 5600~6000원 정도이고, 배송료 2500원 추가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비싸지만..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구입하기로 결정!!





포인트를 몽땅 닦아쓰고, 각종 할인을 넣어서 구입!!!

홧팅2



그디어 배송!!! 두둥! 푹신푹신해보이는 비쥬얼!!!




크기가 140cm x 200cm 입니다. 

생각보다 큰....................너무큰....................이런걸 바란건 아니였는데...ㅋㅋㅋ

??

거실에 놓으니 싸이즈가 딱이네요..



원래 목적인 드라이브 갔을때 돗자리 대용으로 쓰기위함이니, 차에 넣으려고했는데..했는데..했는데... 

경차에 넣기엔 너무 큰,, 처음에 안들어가버려서, 트렁크에 있는 짐들을 모조리 다 빼고 겨우 넣었네요 ;;

슬퍼2

돗자리를 살걸.....살짝 후회하긴 했지만, 매트가 푹신푹신하니까 엉덩이도 덜어플거라며 혼자 위로를 ^^



얼른 따뜻한 봄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