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불스원샷 프리미엄

category 자동차/용품 2017. 7. 23. 14:36

붕붕이를 6만 5천이상 타면서, 불스원샷은 사실 한번도 넣어보지 않았었습니다.

왜냐면... 크게 효율이 없을것 같아서였습니다.

게다가 인터넷 게시글들을 보면 불스원샷 살돈으로 기름 더 넣는게 이익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다가 불스원샷에서 이번에 불스원샷 프리미엄 이벤트를 하길래 참가해서

배송료만 내고 불스원샷 프리미엄 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2500원만내고 13000원가량의 제품을 득템!


이벤트는 불스원샷 홈페이지 http://oneshot.bullsonemall.com/ 에서 진행중입니다.

8월 5일까지니 아직 참여할수있는 시간이 남았네요.

2500원에 13000원짜리 제품 득템할수 있습니다.




무료샘플 신청 후 4일만에 제품이 왔습니다 :D

광고로만 접해봤던 블스원샷을 써볼기회가 생겼습니다.




500ml 크기라 통도 큼지막 하네요.



사용방법은 주유전이나 주유후에 연려주입구에 불수원샷을 넣으면 끝!

생각보다 쉽네요.

기름만 먹는 붕붕이에게 영양제 정도 같은 느낌!


약품이기에 MSDS 표시사항이 잘 적혀있네요. 그림만 봐도 유험물질이 한가득ㅋㅋ

(저놈의 MSDS 때문에 회사다닐때 고생한거 생각하면...!!!)


저는 붕붕이에 기름이 2/3 있었기 때문에 주유할때 안넣고 그냥 넣었습니다.

음,,일주일 타고 다닌 결과 그닥 효과는 없는것 같았습니다.


아 인터넷에서 나오는말들이 맞는말인가 싶더라구요


그런데 불스원샷을 넣었던 기름을 다 쓰고, 일주일만에 새기름을 넣고 달려보니

뭔가 엔진출력이 좋아진것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붕붕이가 경차이기 때문에 경차타는분들은 여름철 에어컨 킨상태에서 오르막길 빌빌댈때가 제일 별로인데,

확실히 넣은 후라 그런지 평소보다 조금 더 나아진 엔진 출력을 느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확실히 효과는 있나봅니다.


앞으로 일년에 한번씩은 사서 넣줄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