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D 기면기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네요!

이렇게 급격하게 추워지다니...

전 아직 가을을 즐기지도 못했는데 겨울이네요.


오늘은 겨울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의 

기어S3 프론티어 전용 세무가죽 시계줄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여름부터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살까 말까 많이 망설이던 제품이였는데요,

마침 날개형 메탈줄의 버클부분이 고장나서 시계줄이 필요하던 차에

제 인생의 짝궁님이 선물해 주셨습니다 ♥.♥!!!


짜잔! 굉장히 이쁘지 않나요?

저는 다른분이 카페에서 착용한 사진을 보고

한눈에 뿅! 반해버린 시계줄 입니다.


세무가죽으로 되어있고 진한 밤색인데요

기어S3 프론티어와 색깔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뒷면은 더 진한색의 가죽으로 덧대어져 있는데요,

가죽 시계줄 오래 사용하다보면 안쪽에 때가 타서 더러워보이기 마련인데,

이 시계줄은 그럴 걱정이 없네요!!!

게다가 기어S3 전용이라 바넷봉도 정품시계줄과 같은 방식이라

편리하게 시계줄을 교체할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착용해 볼까요? 볼때마다 너무 이쁩니다!!ㅎㅎ

색은 맨위에 풀어놓고 찍은 사진 색처럼 좀 더 진한한 색인데,

착용한 모습은 사진이 좀더 밝게 나왔네요!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D

앞으로는 이 줄을 애용하게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