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맛집 - 충북대 중문] 몬스터 피자

category 맛집 2014. 7. 15. 15:07

막창을 먹고 2차로 간 곳 입니다:D

블로그 주인장은 이렇게 1차로 끝나는 법이 없습니다.(몸매유지 비결이기도 합니다...하하하하;;)


2차는 충북대 중문에 새롭게 생긴 "몬스터 피자"로 갔습니다!




몬스터 피자 들어가는 입구! 몬스터 피자는 충북대 중문 마루아니 맞은편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이 건물은 지하랑 1층 모두 고기부페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1층은 새롭게 카페가 오픈하였고 지하에는 몬스터 피자 가게가 오픈했답니다.



(사진출처 : http://blog.naver.com/match0124/220060482462 )


위에 사진 두장은 같이간 누나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 저는 빨리 먹으러 들어가느라 사진을 못찍어서 ㅠㅠ

피자가격은 17900원부터 시작하고 2만원 내외 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생맥주는 2500원 이랍니다!




분위기는 참 좋아요, 간단하게 피자와 맥주를 즐길수 있는 공간!

게다가 다트 기계까지! 실내는 새로 오픈해서 깔끔하고 분위기 있습니다.

다만 스피커가 빵빵해서 시끄럽다고 느낄정도였어요.


먹느라 바빠 다른 사진이 없네요 ^^;




그디어 몬스터 피자!!!

가격은 2만원 정도구요, 메뉴는 어려가지가 있지만...메뉴판을 안찍어왔네요...

18인치(46cm저 피자 한조각 먹으면 배부릅니다~

맛은 정말 브랜드 피자처럼 맛있어요!


술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술집을 가장한 피자집 입니다ㅋㅋㅋㅋ!!

피자가 그정도로 맛나요!!!


술먹으러 가는게 아니라 저녁으로 피자를 먹기위해 가게 될듯한 가게입니다:D



총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