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구 망포동] 훈이네 구이

category 맛집 2017. 4. 24. 00:57

안녕하세요:D

폭풍 포스팅중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먹었던, 수원 영통구 망포동에 있는 훈이네 구이입니다.


주소는 메뉴판에도 써있네요^^



국내산 생삼겹살이 1인분에 11000원이지만, 다른집과 다르게 200 g 입니다.

평소 소기집가면 130 g 을 1인분으로 많이 파는데, 여기는 200 g 인점!!!


11000원이라는 가격이 음 가격이있네?라고 생각될지 몰라도

200 g 에 11000원이면 오 싸네 ? 라고 생각됩니다.


다른 테이블은 양푼이김치찌개도 많이 드시던데,

오늘 저는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기본차림입니다. 공기밥은 추가해서 시킨것이구요,

계란찜과 된장국 기본반찬은 기본 상차림으로 나옵니다.



삼겹살 모습니다:D 생상겹살이 두툼하니 먹음직 하네요.

밑에 얇은 고기는 서브로 주신 가브리살!

사장님께서 먹어보라며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고기를 지글지글 구워서! 맛있게 냠냠냠!


여기는 SNS에 메뉴표와 음식사진을 게시하면

소주 or 맥주 + 음료1캔이 무료입니다:D

다른곳은 게시하면 음료 하나만 무료인곳이 많은데, 술한병이 무료라니!!!ㅎㅎ

가면 꼭 공유하세요 ㅋㅋ


물론 저도 게시해서 서비스 술과 음료를 먹었습니다ㅋㅋ


전체적인 맛은 

국내산 생삼겹살 맛입니다.


좀더 풀어서 말씀드리면 

저는 [엉터리생고기]라고, 1인당 만원에 원산지가 독일산, 칠레산인 삼겹살 무한리필집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여기서는 3판째부터 속이 좀 느글거리면서 돼지 특유의 향이 느껴지기 시작하는데,

훈이네 구이는 3판째에서도 처음 첫판에 먹은 맛있는 고기맛이 납니다.


제가 느끼기엔 충분히 만족스러운 집이였습니다.


혹시라도 수원망포역에 가성비좋고,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국내산 생삼겹살집을 찾는다면,

훈이네구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