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라이젠 스티커 이벤트를 참여했었는데,

라이젠 파워큐브에 당첨되었습니다 :D




파워큐브는 간단히 멀티탭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일반적인 멀티탭이 아니라 여러가지 기능이 포함된 멀티탭입니다!


먼저 파워큐브 박스의 외관입니다.

검은색과 주황색 조합이 눈에 띄네요.


파워큐브의 큰 특징중 하나는 바로 수평, 수직, 천장 어느곳이든 고정할 수 있는 홀이 있다는 겁니다.

내가 고정하고 싶은위치에 언제든 고정시킬수 있죠!


그리고 또 한가지 장점은, 다른 어댑터의 크기에 상관없이 4개의 어댑터를 끼울수 있고,

또한 5V 2.1A의 USB출력포트가 2개나 있다는 점입니다.


멀티탭을 사용하다보면 너무 큰 어댑터를 끼우면 바로 옆에 다른 어댑터를 끼울 수 없을때가 간혹 있죠

이럴때 멀티탭 포트가 모자란다면 참 난감해지는데요, 파워큐브는 그러한 단점을 극복하였습니다.

4면으로 각각 다른면에 포트가 있기때문에 다른 콘센트가 간섭할일이 전혀 없습니다.


한쪽면은 USB출력 포트가 두개나 위치해서 따로 스마트기기 충전기 없이도 케이블만 있다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멀티탭 단자마다 접지를 할수 있는 황동 핀이있고,


콘센트에도 접지를 위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싸구려 멀티탭에는 접지기능이 대부분 없지만,

파워큐브에는 각 포트 마다 접지기능이 있네요!


전선의 길이는 1.5M로 적당한 길이 입니다.

전선에는 전선 줄정리를 위한 악세사리가 하나 붙어있습니다.

저 구멍을 통해 못이나 압정을 통해 전선을 고정할 수 있겠네요.


추가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양면테잎과 홀더 입니다.


홀더 뒷부분에 양면테잎을 붙여 내가 원하는 곳에 붙여둔 후 

파워큐브의 포트 한쪽을 돌려 끼워넣으면 파워큐브의 움직임을 단단히 잡아주는 

지지대 역할을 해줍니다.


이런식으로 돌려끼워서 붙여놓으면 책상 밑에 붙여놓고 쓰기에도 딱일것 같네요,

하지만 포트 하나를 사용하기 때문에 추가로 꽂을수 있는 콘센트는 4개에서 3개로 줄어드는 단점이 있네요.


파워큐브는 어디 놀러갈때 가지고 가면 딱일것 같은 멀티탭 입니다.

친구들과 놀러가서 충전하려면 이미 누군가의 충전기가 꽂혀 있기 마련이죠...

이럴때 이런 파워큐브 하나만 있다면 한번에 6개의 기기 충전이 가능합니다!


라이젠 파워큐브~ 색도 이쁘고,

사용성도 좋고!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