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케이블은 소모품이다 보니 단선되거나 충전이 잘 안된다 싶을때 하나씩 구입하게 되죠.

그런데 스마트기기를 많이 가지고 있다보면 충전케이블도 기기에 맞추서 여러개가 필요하기 마련인데,

오늘은 이러한 불편을 조금 덜어줄 데코정보 3in1 ALLOY 고속충전 케이블을 소개합니다.


포장에서 볼수 있듯이, 데코정보 3in1 ALLOY 고속충전 케이블은 젠더가 있어서

마이크로5핀, USB type-C, 라이트닝8핀 모두 충전이 가능한 케이블입니다.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보면, 깔끔하게 포장된 데코정보 3in1 ALLOY 고속충전 케이블을 만날수 있습니다.


1m의 넉넉한 길이의 제품에는 선정리를 할수있는 찍찍이가 달려있습니다.

아주 작은 디테일이지만, 가지고 다닐때 줄이 너무 길면 주렁주렁 감아서 다녀야 하는데,

선정리를 할 수 있는 찍찍이하나로 깔끔하게 선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케이블은 나일론 직조로 이루어져 약간 까끌까끌한 느낌이 있지만,

선꼬임이 덜하고 내구성에서 더욱 믿음직 스럽습니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기본 케이블이고  USB type-C, 라이트닝8핀을 사용하려면 옆에 있는 젠더를 껴 주면 됩니다.


이전에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들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대부분이였지만 

근래에 출시하는 스마트폰들과 앞으로 나오는 스마트기기들은 대부분 USB type-C을 지원하는 추세입니다.

또한 애플에서 나오는 모든 제품은 라이트닝8핀만을 지원하죠.


즉, 데코정보 3in1 ALLOY 고속충전 케이블만 있다면 대부분의 스마트기기들을 이 케이블 하나로 충전 가능합니다.


 

기본충전과 고속충전 모두 지원하기때문에 고속충전기에 연결해서 쓰기에도 딱입니다!



충천포트가 모두 다른 여러가지 스마트기기를 가지고 계시다면,

선정리가 쉽고 튼튼한 새로운 케이블을 구입하셔야 한다면,

데코정보 3in1 ALLOY 고속충전 케이블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