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2일 EBay에서 qualitycellz셀러에게 구입한 Gpad2015년 3월 13일에 그디어 배송받았습니다.

하트3


결제하고 배송받는데 20일정도 소요 되었네요...

(나쁜 오마이집 빠른배송같으니라구ㅠㅠ, 기상악화때문에 배송이 한참 걸렸네요..)

흥4


뾱뾱이 비닐팩에 포장되어서 도착! 

- 나름 패드인데,,, 뾱뾱이좀 많이 감아 보내주지 .. ㅠㅠ



역시 듣던데로, 박스에서 중고의 느낌을 물씬 묻어나옵니다...ㅋㅋㅋ





박스 상태ㅋㅋ 언락을 위해 연것이라고 하지만, 그냥 이미 열어서 쓰던거인듯..ㅋㅋ




두근두근! 내용물 확인!!!!

다른사람들의 수령기를 미리 읽어보니, 

화면에 불량화소, 흰멍, 액정불량, 액정깨짐, 뒷면스크레치 등 여러가지 문제가 많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해외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여 구매했을경우, 문제점이 생기면 반품 교환 등 복잡해집니다.)

그래서 혹시나 내것도 그렇지 않을까 걱정하면 드디어개봉!!!



깔끔한 초기 액정필름!!! 오!!! 좋ㅇㅏ!!!

새 충전기!!!! 새 USB케이블!!!

박스를 제외하고, 모두가 다 양품이네요 ^^




구성물은 단촐하게, 본체 + 충전기 + 케이블, 끝!




화면켜서 액정 확인!

멀쩡한 양품!!! 야호!!!



미리 개통된 데이터함께쓰기 유심을 끼고, APN을 설정해주니, SKT LTE로 잘 잡네요 ^^

티스토어도 깔고, 티맵도 깔고, COC도 깔고, 카카오톡도 깔고~


재미있는 장난감이 하나 생겼네요! ^^


이제 이걸 어떻게 유용하게 사용할지 고민해 봅시다... ㅋㅋㅋ 선지름 후생각 ㅋㅋㅋ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