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낙곱새로 유명한 개미집 본점

category 맛집 2018. 7. 11. 23:09

부산 여행 계획부터 낙곱새는 꼭 먹고 와야지 마음먹고 있었는데,

여행 둘째날 국제시장과 깡통시장을 구경하면서 낙곱새를 먹기위해 방문한 개미집 본점입니다.

개미집은 낙곱새로 유명한데요, 개미집 본점, 개미집 해운대점, 개미집 서면점 등등 여러 개미집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국제시장 근처에 위치한 개미집 본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개미집 메뉴판 입니다.

낙지볶음은 9천원부터 시작하지만, 낙곱새 볶음은 11000원 입니다.

낙곱새 볶음이란, 낙지 + 곱창 + 새우 볶음 입니다!


저는 낙곱새 2이분을 시켰습니다.

기본반찬은 김, 부추, 김치, 멸치, 양배추샐러드, 동치미가 있네요.


기다리던 낙곱새 입니다:D

낙지와 새우, 그리고 곱창(제가보기엔 대창도 있었습니다)이 들어있네요!!


끓기시작하면 양념을 슥슥 잘 비벼줍니다.

제가 잘 못비비니, 주인 아저씨가 오셔서 비벼주셨네요^^;;


밥에 부추와 김가루를 얹은 뒤, 잘 볶은 낙곱새를 그 위에 큼지막하게 올려줍니다.

그리고 슥삭슥삭 밥이랑 비벼서 먹으면 꿀맛!


저는 굉장히 맛있게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낙지가 아주 맛있게 씹혔고, 그 사이 사이에 있는 대창인지 곱창인지가

고소한 맛을 더해주었습니다!

새우는 솔직히 흔히 마트에서 파는 자숙새우라 큰 감흥이 없었습니다.

낙곱볶음만 먹어도 충분할듯!!!


다음에는 개미집 본점 말고 개미집 다른 지점도 방문해서 맛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