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D 기면기 입니다.

그동안 갖고싶은 맘에 눈여겨 봤지만, 너무 비싼가격에 사지 못했던 세라믹 밴드를 드디어 구입하였습니다:D

평소 39900원에 배송비 별도였는데, 29900원으로 만원 할인해서 팔더라구요!

그동안 네이버 체크카드 사용으로 모은 네이버 포인트로 냉큼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기어S3 전용인데, 많이 안팔려서 그런지 판매업체에서 가격을 다 만원씩 내렸네요~! 더 기다린다면 가격이 더 떨어질수도...?!)

네이버 체크카드로 1%씩 꼬박 꼬박 적립한 포인트로 결제 완료!ㅎㅎ 

오늘 드디어 제품을 받았습니다.

제품구성은 기어S3 세라믹 밴드와 시계줄 교체툴 셋트입니다.

밴드만 샀는데, 다행히 교체툴까지 같이 보내줬네요^^

사진으로 친절하게 설명된 설명서를 동봉해 줍니다.

설명서가 단계별로 사진으로 쉽게 설명되어있어 교체하는데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먼저 실리콘밴드를 빼줍니다. 

실리콘 밴드는 바넷봉이 교체하기 쉽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빼고 끼기가 수월합니다.

빼놓은 실리콘밴드는 혹시 나중을 위해서 잘 보관해 놓습니다.

세라믹 밴드를 열어보니, 세라믹밴드, 바넷봉 3개, 추가 줄 1칸 이 들어있네요.

기스를 방지하기위해 비닐로 칭칭 감겨져 있었는데, 비닐을 벗겨보니 반짝반짝하니 이쁘네요!

제가 이 밴드를 구입한 이유중 하나인데, 연결부위가 기어S3 에 딱 맞도록 주물제작되어 빈틈이 없습니다.

일반 시계줄들은 연결부위가 구멍이 뚫려있으니 뭔가 약간 아쉬웠는데, 이 밴드는 장착했을때 일체감이 좋습니다!!


버클은 2관절 형태입니다:D 

버클은 세라믹이 아니라 스테인레스네요!


잉? 세라믹 줄중 한칸에 홈이 파져있습니다. 불량이네요 -_-!

하지만, 전 손목줄 한칸을 줄여야 했기 때문에 저놈을 빼버리기로 했습니다.


설명서를 보고 동봉된 툴을 이용하여 시계줄 한칸을 줄였습니다:D

손목에 딱 맞으니 좋네요!

실리콘밴드보다 확! 실! 히! 이뻐졌습니다!!

실리콘 밴드는 뭔가... 검은색의 실리콘이라 못생겼는데,

시곗줄을 교체하니, 이제 정말 시계다워 보이네요!

연결부위도 빈틈 없이 잘 맞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세라믹이다보니, 무게감이 있어 시계 무게가 묵직해 졌네요,

그래도 디자인을 위해 무게는 감수해야죠 ^^


기어S3 기본 실리콘 밴드가 별로라면,

시계줄을 교체해 보세요! 확실히 이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