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일이죠?

평소 하루 방문 인원수가 100명 전후 였는데,

오늘 방문자수가 1100명을 돌파하고 지금도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니 이게 무슨일이랍니까? !@!


혹시 누군가 내 블로그에 디도스공격을...?

누군가 장난을 치나?

오늘이 만우절인가?


별의별 생각이 다 들어서ㅋㅋ 유입로그를 확인해봤습니다.


잉? 다음? 다음 채널_여행?


그렇습니다.

바로 어제 포스팅했던, 스위트피 딸기우유 때문이였습니다.


제가 올린 포스트가 다음 메인 채널 여행쪽으로 올라가 있더라구요!

이런 영광이!ㅎㅎ




제목은 누군가 에디터분께서 저렇게 달아주셨나봐요 ㅋㅋ

아직도 화제가 되고있는 딸기우유 덕택에,

오늘 일 방문자수 천명을 돌파해 봅니다~ㅎㅎ


블로그가 이런 맛인가봐요!

방문자가 늘어나니 덩실덩실 신납니다 :D


앞으로도 자주 찾아주세요^^


오른쪽하단, 네이버 이웃추가하시면 네이버에서 제 포스트를 구독하실수 있어요@_@




 - 2017.04.26 추가 -

4월 25일에 2만 3천 971분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셨네요!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최고 방문 인원입니다^^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D